초코머핀 레시피

 

 

만들기는 대단히 쉽다. 당신은 너무 쉬워서 스스로 자학할지모릅니다. 그러나하지 않는, 그들은 너무 맛있어 그들은 좋은 질감을 가지고 있다. (참고 : 사진이 내 변화이다. 나는 크림 치즈와 초콜릿 칩을 추가 건강에 건강도 가까이하지 않는 어떤 종류를 만들기 위해 나에게 맡기길 바란다.)

 

 

 

1 PKG 풍부한 초콜릿 케이크 또는 악마의 음식 케이크 믹스


1 작은 캔 호박

 

 

 

믹스를 배치에 대한 풍부한 초콜릿 케이크 믹스를 사용과 함께 섞는다. 나는 머핀 팬에 악마의 가루를 선호 생각합니다. 17분 350에 굽는다. 당신이 호박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들은 전혀 ... 전혀 호박 같은 맛이 없습니다. 나는 놀랐다. 내가 그들에게 처음 했을 때 심지어 거기에 호박맛이 강했다.

 

 

나는 심지어 굽기 전에 중간에 크림 치즈의 작은 덩어​​리를 넣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러나 나는 크림 치즈와 약간의 집착입니다.

 

 

주 : 백색 케이크 믹스가 사용될 수도있다. 그러나 초콜릿 맛이 나는 것들이다.


변화 : 나는 함께 1/2 PKG 크림 치즈, 구타 계란의 절반, 그리고 믹서와 1/4 컵 설탕을 혼합. 각 머핀에 큰술에 의해 드롭. 나는 중간에 광산을 넣고 상단에 미니 초콜릿 칩을 뿌려했습니다. 하지만 각 머핀의 중간에 잘을하고 더 잘 작동 할 것 충전에 넣어 생각합니다. 그 다음에 시도해야합니다. 이 요리하는 데 몇 분 정도 더 걸릴. 그리고 그들은 더 많은 아침 식사보다 디저트입니다. 슈퍼 풍부하고 맛있는 우리는 신선한 라스베리 우리를 좋아했다.

 

 

 

 

초코 치즈 케익 만들기


재료

 

2 컵 바닐라 웨이퍼 부스러기 (단지 그들을 분쇄 경우 약 40 웨이퍼)
2 큰술 버터, 용융
14온스 캐러멜 포장 (그들은 Brachs보다 쉽게​​ 붕괴 이후 14온스 크래프트 가방은 잘 작동합니다. Farleys 또는 일반 브랜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1 (5온스) 할 수있는 우유를 증발
1 컵 다진 피칸 주 : (나는 ½ 컵 피칸을 사용 그것은 충분히이었다 내가 1 컵이 너무 많은 것 같다.)
½ 컵 백설탕
1 작은 술 바닐라 추출물
2 달걀
½ 컵 세미 달콤한 초콜릿 칩
2 PKGS (8온스 각) 크림 치즈, 부드럽게

 

 

만드는 법

1. 호감 웨이퍼.

 

버터를 녹여 쿠키 부스러기를 결합한다.


캐러멜, 초콜릿 혼합물 스틱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아래로 껍질을 넣어 후 9 인치 springform의 pan.I의 바닥에 눌러 아주 가볍게 팸와 팬의 안쪽 가장자리를 살포. 그것은 예쁘게, 더 볼품 치즈에 대한합니다.

 

약한 불로 1 ½ QT 무거운 냄비에 증발 우유

 

2. 용융 캐러멜. (중간 낮은 더 나은 작동합니다.) 매끄러운 때까지 자주 저어. 피칸과 crust.Top에 캐러멜 소스를 붓는다. 이 시점에서, 카라멜 냉각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적어도 30 분 동안 있어야 합니다.

 

이 설정되지 않는 경우가 it.3 통해 초콜릿 반죽을 넣을 때, 당신은 당신의 손에 혼란이 있을 것이다.

 

큰 사발에서는, 각 추가 후에 잘 혼합 한 번에 크림 치즈, 설탕, 및 vanilla.Add 계란 하나를 결합한다.

 

(천천히 30초 단위 -in 전자 레인지) 초콜릿을 녹여, 다음 pecans.4 위에 크림 치즈 mix​​ture.Pour 초콜릿 반죽에 혼합해서 40 분 350에 굽는다.

 

조심스럽게 칼 림에서 케이크의 측면을 풀고 ,하지만 치즈가 완전히 냉각 될 때까지 림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그물 선반에 완전하게 냉각. 봉사하기 전에 완전히 진정하세요.

 

5. 각 죄 슬라이스를 즐기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