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콰드로치즈와퍼 3900원 득~ ^^

 

 

 

요즘 더워지니 입맛도 없고 오랜만에 햄버거가 땡겨서 급 검색을 했습니다.

 

마침 버거킹에서 콰드로치즈와퍼를 행사하고 있네요.

 

안먹어본 제품이라 바로 당산역 버거킹으로 고고!!!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무지 많아요. T.T

 

한참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다능~

 

그래도 금새 빠지더라구요.

 

 

 

 

 

 

오늘 점심으로 선택! ㅎㅎㅎ

 

푸짐해보이죠?

 

정말 푸짐하긴 하더라구요.

 

 

 

 

 

버거킹 햄버거가 맛있는 이유는 불맛(?)이 아닐까 싶네요.

 

햄버거 고기패티에서 불맛이 나요~

 

숯불맛!

 

햄버거는 역시 콜라와 함께~ ㅎㅎ

 

 



 

 

 

 

 

 

 

고기패티도 두둠하니 맛있네요~

 

햄버거는 따뜻할때 바로 먹어야 제맛!

 

비싼 햄버거는 T.T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가끔 들지만~

 

요즘은 워낙에 행사를 많이해서 행사만 잘 찾으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오늘도 어찌어찌 한 끼를 때웠네요.

 

점심식사 모두들 맛있게 하셨나요?

 

버거킹에서 하는 콰드로치즈와퍼 행사 찾아보세요.

 

이번 주 까지니 서두르시구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