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하기 좋은 서울야경 명소

 

 

 

 

요즘 날씨 참 좋죠???? 근래에 비가 좀 많이 오긴했지만 낮에는 따뜻하고 아침과 저녁에는 서늘하니

 

어디 놀러가고 싶음 마음을 돋구는 날씨네요ㅠㅠ

 

같이 갈사람이 없어 아쉽지만 그냥 한번 서울야경명소를 알아봤어요 ㅎㅎㅎ

 

언젠가는 가보지 않겠습니까??  ㅎㅎ

 

 

찾아보니 낮에 많이 돌아다녔지만 야경이 좋을거란 생각을 해보지 않은곳도 많더군요

 

전 모르는데 다들 야경 명소를 어찌나 잘 찾으신건지 ㅎㅎㅎㅎ

 

부럽네요 ㅠㅠ 부러우면 지는거라 했는데 ㅎㅎㅎ

 

 

 

 

 

1. 낙산공원

 

 

 

굉장히 많은 분이 낙산공원을 야경 명소로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전 대학로를 다녀봤어도 이곳을 따로 가보지 않고 저녁만 되면 술을 마셔서 그런가 봐요 ㅎㅎㅎ

 

대학로 쪽의 낙산공원으로 올라가는 동안 이쁘게 그려진 벽화도 많고

 

가볍게 커피 등을 가지고 연인과 산책하기 참 좋은곳이라고 합니다.

 

 

큰 건물도 주위에 없고 별도 잘보이고 아래에 보이는 서울의 야경이 그렇게 이쁘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친구하고라도 술자리를 조금 뒤로 밀어놓고 가볼까 합니다^^

 

 

 



 

 

2. 북악산 팔각정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제가 운전을 안좋아해서 첨알았네요 ^^

 

팔각정에 오르면 서울시내가 쫘~~~악 보이고 남산타워도 보이고 야경이 기가막히다고 하네요

 

한찬 공사중인 제2롯데타워도 보인다고 하네요 ㅎㅎㅎ

 

 

팔각정안에서 서울 야경을 보는 기분도 정말 새로울것 같네요^^ 운치도 있고 ㅎㅎㅎ

 

그런데 사람 많으면 좀 그럴것 같기도 하네요 조용해야하는데 ㅎㅎㅎ

 

 

 

 

3. 반포 한강공원

 

 

한강공원은 정말 친숙한 곳이죠 ㅎㅎㅎ 가끔 치맥도 하러 가는데^^

 

반포한강공원은 분수쇼를 볼수 있고 조명이 참 이쁘다고 하네요^^ 전 거의 치맥에만 집중해서 ㅎㅎㅎ

 

여긴 연인끼리가 아니더라도 일끝나고 스트레스도 풀고 바람쐬기 참 좋은곳이죠^^

 

바람도 쐬고 치맥도 하고 야경도 보고 정말 좋네요~~

 

 

 

 

 

더 많은 곳이 있는듯 하지만 레스토랑이나 카페등은 저랑 거리가 멀어서 스킵해버렸어요 ㅎㅎ

 

무슨 예약도 해야한다고 하고....전 산책도 할수 있는 공원이나 산 등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날씨가 화창하고 좋은떄 바람도 쐬고 스트레스 해소겸 야경 구경한번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 Recent posts